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출시 시간:2024-04-15 17:44:24
  • 핵심어:

  • 페이지 뷰:258
  • 빠른 설명:

    강가.,유압 승강 무대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기사 내용

유압 승강 무대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강가.승강기의 전기 기계 접법 오류는 하나의 코일, 코일 그룹 또는 일상 회전 그룹이 거꾸로 연결될 때 모두 삼상 전류의 심각한 불균형을 초래하여 회전 그룹을 과열시킬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용도가 광범위하여 많은 공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심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이다.알루미늄 리프트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유형에 따라 알루미늄 리프트 명칭도 다르고 용도도 다를 수 있다.다음은 어떤 종류의 알루미늄 리프트가 있는지 살펴보자.

프 라 다 앙가로등 교환,강가.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유리 교환, 등 실외 조작,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직접 고정 높이로 올라갈 수 있으며, 동시에 ~명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 효과 위에 모두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작기 때문에 차량과 보행자의 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고공 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 작업.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용도 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강가.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 회전판,강가.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빈번한 가동, 적재 중량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엘리베이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최신 컨설팅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고도는 특히 현장에서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 적합하다.이런 승강기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우리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작업 원가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전기 기계 접법이 잘못되다.삼각형 접법 전기기계가 성형으로 잘못 연결되었을 때, 전기기계는 여전히 만부하를 가지고 운행하고, 정자 권선이 흐르는 전류는 정격 전류를 초과해야 하며, 심지어 전기기계가 스스로 주차하게 되는데, 만약 정지 시간이 약간 길고 전원을 차단하지 않는다면, 권선은 심각하게 과열되었을 뿐만 아니라 소실될 것이다.성형으로 련결된 전기기계가 삼각형으로 잘못 련결되였거나 몇개 코일이 하나의 지로로 련결된 전기기계가 차로로 잘못 련결되면 모두 권선과 철심을 과열시키고 엄중할 경우 권선을 소각하게 된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강가.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제품, 수천만 개의 제품을 당신이 선택하셔도 됩니다. 전문 엘리베이터 공장의 거래 안전이 보장됩니다.

어떤 기계든 사용 후에 정비해야 한다. 하물며 대형 기계, 승강기가 사용 후에 정비하지 못하면 승강기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오늘 소편은 승강기가 사용 후에 어떻게 정비하는지 여러분에게 승강기 기계의 양호한 기술 상태기의 정상적인 운행을 유지하기 위해 현장 시공 기계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기계 고장을 줄인다. 각 시공 기업은 반드시 관련 유지보수,정비규정은 필수적인 설비정비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에만 급급하여 설비의 유지보수를 돌보지 않을수 없으며 설비가 보험에서 벗어나고 수리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엄금한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강가.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정보는 당사의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강가.유압 승강대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